태양·조세호, 특급 우정 끝? “1년 동안 전화 안 하겠다” 공약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KBS2 예능 '홍김동전'에서 절친 태양을 걸고 파격 공약을 건다.
오늘(18일) '홍김동전' 37회에서 태양과 멤버들은 푸짐한 한우 한 상을 걸고 의리 게임을 한다.
특히 조세호가 "고기를 먹으면 태양한테 1년 동안 전화 안 하겠다"며 파격 공약을 걸어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그런 조세호가 태양과의 우정을 건 채 한우를 먹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 두 사람이 특급 우정을 유지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8일) ‘홍김동전’ 37회에서 태양과 멤버들은 푸짐한 한우 한 상을 걸고 의리 게임을 한다. 태양과 멤버들은 한우 한 점을 눈앞에 두고 먹을지 말지 정해야 하는 상황. 6명 중 딱 한 명만 한우를 먹어야 성공하는 게임에 태양과 멤버들은 잔머리를 굴린 채 텔레파시의 주파수를 맞추는 등 고민 삼매경에 빠진다.
특히 조세호가 “고기를 먹으면 태양한테 1년 동안 전화 안 하겠다”며 파격 공약을 걸어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조세호는 평소 태양과 댄스 챌린지를 같이할 만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절친. 그런 조세호가 태양과의 우정을 건 채 한우를 먹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 두 사람이 특급 우정을 유지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세호의 파격 공약에도 불구하고 주우재와 김숙은 “전화는 원래 못하잖아”라며 반발해 조세호를 꿀 먹은 벙어리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태양은 자신을 공약에 건 조세호와 달리 “뭐 걸고 하는 건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어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베일에 싸인 태양의 마음을 뒤로 한 채 시작된 게임, 멤버들과 태양은 믿을 수 없는 결과에 동공 대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 눈치를 한 스푼 추가한 태양과 멤버들의 의리 게임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조세호는 태양과의 특급 우정을 지킬 수 있을까?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두심 “사기 결혼 당한 이계인 안타까워” 눈시울 붉혀 (회장님네)
- 쥬얼리 출신 이지현, 잔뜩 성난 등근육+11자 복근 자랑 [DA★]
- 이홍기 “종기 수술만 8번, 고름집 꺼내면 구멍이 이만큼”
- 까도 까도 나오는 ‘빚’잔치→스튜디오 경악…오은영 지적(오은영 리포트)[TV종합]
- 류승범 “딸 나엘리 귀여워…아내, 나의 ♥이자 스승”(유퀴즈)[종합]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