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첫 번째 콘셉트 사진 공개…미소 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0시 데뷔 싱글 '후!(WHO!)'의 '크런치(Crunch)' 버전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도어 스코프로 내다본 것처럼 연출된 영상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개성과 센스 있는 구성이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후!'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0시 데뷔 싱글 '후!(WHO!)'의 '크런치(Crunch)' 버전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도어 스코프로 내다본 것처럼 연출된 영상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개성과 센스 있는 구성이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위트 있는 설정으로 멤버들의 실제 성격을 유추하는 재미도 준다.
여섯 소년의 개성은 문 앞에서 촬영된 개인 사진에서 더욱 빛난다. 비슷한 공간, 동일한 각도에서 찍었음에도 자신만의 매력을 확실히 드러냈다. 또한 현실감 있는 소품을 활용해 진짜 옆집에 살 것 같은 소년의 이미지를 보여줬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빈티지한 느낌의 거실을 배경으로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친구 집이 마치 내 집인 양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함께 사진 찍고 장난을 치다가 머리를 맞대고 잠이 드는 등 평온한 한때를 보내는 이들에게서 친근하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진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후!'를 발표한다. 이번 음반은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팝타임이 메인 프로듀싱을 맡았고, '돌아버리겠다',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세레나데(Serenade)' 등 싱글에 수록된 모든 곡을 타이틀로 내세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