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잘싸"…이하늬X이선균X공명 '킬링로맨스', 오늘(18일)부터 VOD 서비스 오픈

조지영 2023. 5. 18.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 영화 '킬링 로맨스'(이원석 감독, 영화사 이창·쇼트케이크 제작)가 오늘(18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평점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킬링 로맨스'가 바로 18일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킬링 로맨스'(이원석 감독, 영화사 이창·쇼트케이크 제작)가 오늘(18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평점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킬링 로맨스'가 바로 18일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킬링 로맨스'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재미, 배우들의 파격적인 변신과 역대급 케미스트리,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비주얼과 음악으로 '여래바래', '존나바래', '어둠의 원석단' 등 남다른 팬덤을 탄생시키며 단연 202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킬링 로맨스'가 전하는 남다른 재미는 KT Genie TV, SK B tv, LG U+ TV 등 IPTV를 비롯해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 TV(스카이라이프), 구글 플레이,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온, 씨네폭스,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이나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을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하늬, 이선균, 공명이 출연했고 '상의원' '남자사용설명서'의 이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