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셀러’ 아이브 정규 1집 LP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가 LP 앨범으로 돌아온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발매와 동시에 자체 초동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며 아이브를 2연속 밀리언셀러 아티스트 반열에 올린 앨범이다.
'아이해브 아이브' LP 앨범은 17일 오후 4시부터 초판 한정 예약 판매가 시작돼 31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는 지난 4월 10일 발표해 큰 사랑을 받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LP 앨범을 발매한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발매와 동시에 자체 초동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며 아이브를 2연속 밀리언셀러 아티스트 반열에 올린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아이엠(I AM)’과 ‘키치(Kitsch)’는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 음악 방송 9관왕(‘키치’ 2관왕, ‘아이엠’ 7관왕)을 차지하는 등 아이브는 정규 1집을 통해 4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멤버들의 참여도 두드러진 앨범으로, 리더 안유진은 ‘히로인(Heroine)’, 장원영은 ‘마인(Mine)’, ‘샤인 위드 미(Shine With Me)’에 첫 단독 작사를 도전했고, 가을, 레이 역시 ‘키치’를 포함해 총 4곡의 수록곡 랩 메이킹으로 앨범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아이해브 아이브’ LP 앨범은 17일 오후 4시부터 초판 한정 예약 판매가 시작돼 31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우영우’ 제작사 대표 “포스트 ‘우영우’ 바로 나올 거라 생각 안해”
- 최민영 주연 ‘엑스오, 키티’ 오늘(18일) 공개...‘내사모남’ 스핀오프
- “행복해요?”...김선영 이윤지의 의미 있는 만남 ‘드림팰리스’[MK현장]
- ‘29일 컴백’ 멜로망스, 신곡 ‘찬란한 하루’ 리릭 티저 공개
- `사랑은 외나무다리…` 주지훈 "따뜻한 핫팩같은 느낌 드릴게요"
- 김태리 "100화 넘는 웹툰, 12부에 녹인 도전…기적같은 드라마"
- 전주시의원, 최명희문학관 부실운영 질타 "전주문학관 전환해야"
- ‘한일톱텐쇼’ 전유진·김다현, 10대 파워 불태운다...성장하는 보컬 - 스타투데이
- 미디어리터러시희망재단 홈페이지 개설…"정확한 정보전달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