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뷔 침묵→로제·강동원 부인..블랙핑크, 열애설에 입장차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휘말린 가운데 소속사 측은 침묵을 지켰다.
그러나 이 같은 열애설에 제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뷔와 제니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사진 속 로제와 강동원이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열애설의 근거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뷔와 제니로 보이는 남녀가 파리 세느강변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의 영상이 확산됐다.
영상에는 제니와 뷔로 보이는 남녀가 얼굴을 드러낸 채 손을 잡고 있다. 이들은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실제 제니와 뷔는 일정차 파리로 향했다. 제니는 오는 22일 열리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를 위해, 뷔는 지난 15일 프랑스 현지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화보 및 행사 참여를 위해 출국했다.
그러나 이 같은 열애설에 제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뷔 소속사 역시 무반응으로 대응했다.
로제와 강동원의 열애 루머는 한 패션계 종사자가 진행한 모임 사진으로부터 시작됐다. 해당 사진은 한 명품 브랜드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가 공개한 사진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로제와 강동원이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열애설의 근거가 됐다. 또한 일각에서는 로제와 강동원이 같은 디자인의 옷을 커플룩으로 입고 다녔다는 주장도 나왔다.
이에 YG 측은 "로제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부디 사실과 다른 내용이 확산되지 않도록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2016년 '휘파람'으로 데뷔했다. 이후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뚜두뚜두'(DDU-DU DDU-DU)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뷔X제니, 파리서 손 잡고 활보..또 데이트 목격담 - 스타뉴스
- 서하얀, '60억 빚' ♥임창정 따라 손절설.. - 스타뉴스
- "엄마 와서 만족" 이효리, 자식들이 반겨주는 컴백홈 - 스타뉴스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0대 맞아? '이것'도 완벽 소화 - 스타뉴스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고..주차장서 맞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웬디가 BTS 진 팬 쇼케에 왜 나와? "내가 먼저 러브콜" [스타현장]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정숙한 세일즈' 김성령, 슬립 노출 위해 거액 시술 "몇백만원 들어" [인터뷰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