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풀·워터룸 씨티케이션, 의왕 청계에 3호점 오픈 확정…지역 랜드마크로 주목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즈풀·워터룸 브랜드 씨티케이션이 경기도 안양, 시흥에 이어 의왕 청계 지역에 3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씨티케이션 관계자는 "작년 12월 오픈한 안양비산사거리점은 지역의 키테넌트(key tenant)로써 자리 잡았으며 곧 오픈할 예정인 시흥은계점도 많은 문의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의왕청계점 역시 무브먼트랩과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키즈맘 기자 ]
키즈풀·워터룸 브랜드 씨티케이션이 경기도 안양, 시흥에 이어 의왕 청계 지역에 3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씨티케이션 의왕 청계는 힙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떠오르고 있는 무브먼트랩 의왕에 입점한다는 점, 테라스 포함 약 100평 규모의 업계 최대 평수로 입점한다는 점, 교통과 주변 편의시설이 잘 갖춘 지역에 입점한다는 점에서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무브먼트랩의 제품으로 실내 소품 및 가구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며, 아직까지 업계에서 하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의 테마룸으로 더욱 프리미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씨티케이션 관계자는 “작년 12월 오픈한 안양비산사거리점은 지역의 키테넌트(key tenant)로써 자리 잡았으며 곧 오픈할 예정인 시흥은계점도 많은 문의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의왕청계점 역시 무브먼트랩과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7호점까지 계약이 완료된 씨티케이션은 안양, 시흥, 청계에 이어 순차적으로 오픈을 이어갈 예정이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