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공급업체 추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함양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 도모와 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 제공을 위해 답례 품목과 공급업체를 추가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함양군은 지난해 11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0개 품목 14개 업체를 선정했으며 보다 폭넓은 답례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공모에 나섰다.
이번 공개모집은 업체가 품목을 제안해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선정하는 방식으로 개인사업자 등 소상공인의 진입 유도를 위해 제출서류, 평가 항목 및 기준을 완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폭넓은 선택기회 제공해 기부 활성화 기여"
경남 함양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 도모와 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 제공을 위해 답례 품목과 공급업체를 추가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함양군은 지난해 11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0개 품목 14개 업체를 선정했으며 보다 폭넓은 답례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공모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농산물, 가공식품, 제조물품, 관광·서비스 등 4개 분야이며 모집대상은 답례품을 생산·공급할 수 있는 개인, 법인 등으로 관내에 생산기반 시설을 둔 사람이다. 이번 공개모집은 업체가 품목을 제안해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선정하는 방식으로 개인사업자 등 소상공인의 진입 유도를 위해 제출서류, 평가 항목 및 기준을 완화했다.
희망업체는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함양군청 2층 소회의실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답례품과 공급업체 선정은 함양군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6월 중 결정된다.
김해중 행정과장은 "함양군을 고향으로 둔 출향인과 함양군을 마음의 고향으로 두고 기부해 주시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함양만의 특색을 반영한 경쟁력 있는 답례품을 추가로 공개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8 정신 기린다"며 계엄군 사진 올린 국가보훈처
- 前연인 차량에 GPS 부착…위치 파악해 스토킹한 50대 벌금형
- 전우원 모친 "전두환 자택서 벌레 끓는 돈다발 포장했다"
- 상병이 부사관에 "지잡대라서 전문하사한다"…法 "모욕 맞다"
- 여성 집 문틈으로 철사 넣어 손잡이 '철컥철컥'…용의자 특정
- 생산인구 1% 줄어들면 GDP 0.59% 감소…저출산 적신호
- '10대 초반 학생'과 여러차례 성관계한 현직 男경찰관
- 尹대통령 2년 연속 5·18 기념식 참석…노무현·문재인 이어 세 번째
- 5·18 43주년 기념식 삼엄한 경비 속 시작…경찰 5천여 명 투입
- 尹, '오월의 어머니'들과 함께 입장…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