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햄릿'은 없었다…연극 '플레이위드 햄릿' 내달 23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단 플레이위드와 소극장 산울림이 공동 제작하는 연극 '플레이위드 햄릿'이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마포구 소극장 산울림에서 공연한다.
'플레이위드 햄릿'은 '인디아 블로그' '클럽 베를린' 등의 여행 연극으로 잘 알려진 극단 플레이위드가 2006년 창단 이후 이듬해 처음 선보인 작품이다.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셰익스프이어 '햄릿'을 기존과는 다른 독창적이고 신선한 연출로 풀어내 매 공연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동욱·이섬·이상홍 등 8명 출연…19일 티켓 오픈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극단 플레이위드와 소극장 산울림이 공동 제작하는 연극 ‘플레이위드 햄릿’이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마포구 소극장 산울림에서 공연한다.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셰익스프이어 ‘햄릿’을 기존과는 다른 독창적이고 신선한 연출로 풀어내 매 공연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등장인물 4명이 모두 다 햄릿을 연기한다. 스니커즈를 신은 햄릿이 기타를 치고 멜로디언을 불며 팝페라 가수가 되는가 하면, 칼 대신 젬베를 들고 결투에 임한다. 오늘의 오필리어가 내일의 레어티즈가 되고 또다른 내일의 클로디어스가 된다.
관객은 햄릿의 이야기를 듣는 호레이쇼가 돼 햄릿들의 이야기에 몰입하게 된다.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역할극과 함께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햄릿’으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동시대 관객과 소통한다.
이번 공연에는 총 8명의 배우들이 햄릿 역으로 출연한다. 초연부터 함께 한 작품의 흥행 주역 박동욱, 이섬, 임승범, 은해성이 다시 돌아온다. 이상홍, 서성영, 김영욱, 신윤재가 새로 캐스팅됐다. 박선희 연출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을 적재적소로 이끌어내며 생동감 넘치고 신선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티켓 가격 전석 4만원. 19일부터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매 걸려 보험금 청구 못하면? [금감원 금융꿀팁]
- 결국 영구 미스터리 됐다…구미 여아 '친모' 바꿔치기 무죄 확정(종합)
- "소름 돋아"...여성 집 문틈으로 철사 넣은 남성, 알고보니
- “감옥에서 협박 편지가 왔습니다…부디 잘 지내라고”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돈 안 받겠다" 스윙스, 콘서트 무료 전환 강수 왜?
- '가격 인상' 교촌치킨…잇단 할인에도 등돌린 소비자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도 송혜교 향한 애정 "그래도 내 거"
- "49층 안할래"…초고층 스카이 라인 포기 단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