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추가 티저 영상…"이준호, 좌충우돌 사랑 도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 연출 임현욱)가 18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한편 '킹더랜드'는 오는 다음 달 1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배우 이준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 연출 임현욱)가 18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캐릭터 ‘구원’(이준호 분)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영상은 낙하산을 타고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구원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그는 미모와 지성, 재력까지 모둔게 완벽한 인물이다.
하지만 그에게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주택 청약 통장과 웃음. 여기에 유머와 센스도 부족한 탓에 연애 세포마저 꽁꽁 얼어붙어 있다.
구원은 호텔리어 천사랑(임윤아 분) 앞에서 실수를 연발했다. 연애 초보가 과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속 이준호는 구원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유쾌하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시청자들의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잡을 예정이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한편 ‘킹더랜드’는 오는 다음 달 1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