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솔,‘발명왕’·‘출원왕’ 첫 도입해 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구성원들의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연구·개발(R&D)을 장려하고 특허 등 지식재산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발명왕'과 '출원왕'을 처음 도입해 포상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발명의 날'(5월 19일)을 앞두고 최근 2년 내 등록된 특허 중 배터리 사업에 획기적으로 기여한 6명을 발명왕으로 선정, 시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금상은 세계 최초로 전기차 배터리 양산에 적용된 '전극 공정 더블 레이어 코팅' 기술을 발명한 이택수 전극기술센터 팀장이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구성원들의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연구·개발(R&D)을 장려하고 특허 등 지식재산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발명왕’과 ‘출원왕’을 처음 도입해 포상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발명의 날’(5월 19일)을 앞두고 최근 2년 내 등록된 특허 중 배터리 사업에 획기적으로 기여한 6명을 발명왕으로 선정, 시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금상은 세계 최초로 전기차 배터리 양산에 적용된 ‘전극 공정 더블 레이어 코팅’ 기술을 발명한 이택수 전극기술센터 팀장이 받았다.
장병철 기자 jjangbeng@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몰래 성관계 촬영 후 SNS에 유포·판매한 30대…징역 2년 6개월
- 브리트니 스피어스, 나체사진 공개에 10대 두아들 1년 넘게 못 봐
- 광부, 대장장이…전쟁 2년차에 금녀의 벽 ‘와르르’ 무너지는 우크라
- 역대 최악 침몰참사 ‘타이타닉’…심해 속 첫 3D 이미지
- 홍준표 “단독처리·거부권 행사 반복 민주당에 불리할 것...여당도 무능·무기력”
- 늑대 아닌 ‘웃는 호랑이’ 전략… 중국 외교가 달라졌다[Global Focus]
- ‘공무상 비밀누설’ 김태우 강서구청장, 오늘 대법원 선고…자리 지킬까?
- 백종원 떠난 예산 국밥거리 어떻길래...“음식에서 파리”
- ‘취임 1년’ 한동훈 “응원해 주는 분 못지 않게 비판해 주시는 분들께도 감사”
- [포토] 한동훈 취임 1년에 ‘韓 덕후들’ 꽃바구니 세례…“21대 대통령” 문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