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베타 테스트 참가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이하 TL)의 베타 테스트(Beta Test) 참가자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청자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TL 테스터로 선정된 5천명의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를 받는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이하 TL)의 베타 테스트(Beta Test) 참가자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청자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TL 테스터로 선정된 5천명의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를 받는다. 친구 초대 코드는 테스트 마지막 날까지 등록 가능하다. 테스트는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TL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전국 11개 도시에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기존 10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에 ‘NC 다이노스’의 연고지 창원을 더해 총 11개 도시의 거점 PC방에서 TL을 플레이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아 공유하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과 레이드 참가를 통해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 시 ‘그래픽 카드, 키보드, 모바일 기프티콘,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자의 게임픽] 엔씨소프트 TL, 하반기 새 성장동력되나
- 엔씨소프트, 리니지W '헤리티지 클래스: 전사' 업데이트 사전 예약
- 슈팅팬 겨냥 신작 풍성...베일드엑스퍼트 서비스 예열
- [이기자의 게임픽] 남은 2분기, 출시 앞둔 흥행 기대작은
- 엔씨소프트 '도구리', 코엑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 엔씨-NC 다이노스, 어린이날 맞이 '도구리 데이' 마련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