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채용전환형 인턴 모집… 31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넥스트젠'에 참여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현대차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넥스트젠 지원 서류를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는 넥스트젠 인턴을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모집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원자가 채용 시점을 예측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무에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넥스트젠’에 참여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현대차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넥스트젠 지원 서류를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대학과 대학원 재학생이며 연구·개발(R&D), 생산·제조, 디자인, 사업·기획 관련 14개 직무다. 선발된 인원은 7월부터 5주 동안 실습에 참여하고, 채용전환 혜택이 부여된 우수 인원은 내년 초 현대차에 입사하게 된다. 현대차는 넥스트젠 인턴을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모집한다. 현대차는 우수 인재를 집중적으로 선발하기 위해 신입 상시 채용공고 시점을 3월 1일, 6월 1일, 9월 1일, 12월 1일 등 연 4회로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원자가 채용 시점을 예측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무에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캠핑 체험 플랫폼 ‘휠핑’ 시즌4 참가자도 뽑는다. 휠핑은 자동차의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손쉬운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차가 2020년 처음 선보인 플랫폼이다. 시즌4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휠핑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캐스퍼 보유 고객과 캐스퍼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100팀을 선정한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몰래 성관계 촬영 후 SNS에 유포·판매한 30대…징역 2년 6개월
- 브리트니 스피어스, 나체사진 공개에 10대 두아들 1년 넘게 못 봐
- 광부, 대장장이…전쟁 2년차에 금녀의 벽 ‘와르르’ 무너지는 이 나라
- 역대 최악 침몰참사 ‘타이타닉’…심해 속 첫 3D 이미지
- 홍준표 “단독처리·거부권 행사 반복 민주당에 불리할 것...여당도 무능·무기력”
- 늑대 아닌 ‘웃는 호랑이’ 전략… 중국 외교가 달라졌다[Global Focus]
- ‘공무상 비밀누설’ 김태우 강서구청장, 오늘 대법원 선고…자리 지킬까?
- 백종원 떠난 예산 국밥거리 어떻길래...“음식에서 파리”
- ‘취임 1년’ 한동훈 “응원해 주는 분 못지 않게 비판해 주시는 분들께도 감사”
- [포토] 한동훈 취임 1년에 ‘韓 덕후들’ 꽃바구니 세례…“21대 대통령” 문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