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10kg 다이어트 전 생각안나? "반가운 얼굴, 저 사람 누구야"

이지현 2023. 5. 18.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미려가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18일 김미려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았다. 저 사람 누구야"라며 살 빼기 전 자신의 모습이 나오는 영상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18일 김미려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았다. 저 사람 누구야"라며 살 빼기 전 자신의 모습이 나오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어느정도 이사도 마무리 되어가고 이사신고식도(정화조하수구미친듯이막힘) 끝나고… 전체적으로 안정을 되찾았다. 역시 다이어트는 스트레스가 최악인 거 같아요"라고 근황을 전하며, "저녁만 안먹고 낮동안 먹고 싶은 거 먹긔. 주말은 뭐다? 치팅데이다!! 우걀걀!!!!!!!!행복하다!!! (아직 주말은 아니라는 거…) 한의원 오는 길에 먹을라고 준비한 과일이랑 삶은달걀을… 놓고 왔다… 집에가서 뭐 먹지…"라고 덧붙이며 다시 다이어트 의지를 전했다.

앞서 김미려는 다이어트 40일 만에 69.1㎏에서 58.2㎏로 총 10.9㎏를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평일에는 다이어트식을 먹고 주말에는 치팅데이를 가졌다. 초반에는 식이조절에 집중했고, 다이어트 한약과 침의 도움도 받고 가벼운 운동도 병행했다"면서 "다이어트는 자신감, 자존감까지 찾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이다.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미려는 2013년 1세 연하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