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SC제일은행과 업무제휴…퇴직연금 고객 서비스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17일 SC제일은행과 퇴직연금 고객 서비스 제고 등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제휴협약의 주요 내용은 미래에셋증권과 SC제일은행의 고유 강점을 결합한 영업활성화 방안 모색, 양 기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상품·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미래에셋증권과 SC제일은행 고객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7일 SC제일은행과 퇴직연금 고객 서비스 제고 등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증권업 퇴직연금 적립금 1위 사업자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퇴직연금 고객에게 증권사로서의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제휴된 SC제일은행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업무제휴협약은 이남곤 미래에셋증권 연금1부문 대표,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 세그먼트부문 총괄이 참석해 미래에셋증권 WM센터원에서 진행됐다.
업무제휴협약의 주요 내용은 미래에셋증권과 SC제일은행의 고유 강점을 결합한 영업활성화 방안 모색, 양 기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상품·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등으로 구성됐다. 양 사는 협력 관계가 지속·성장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이번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미래에셋증권과 SC제일은행 고객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남곤 미래에셋증권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퇴직연금 고객의 고객만족도가 한층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래에셋증권은 퇴직연금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소정보기술, 임상연구지원 통합솔루션 'CRaaS' 고도화
- [기자수첩] "기술만으론 부족하다"…과기부가 던진 뼈아픈 성찰
- 새 옷 입은 '자이'…GS건설, 22년만에 BI 새 단장
- 유아 유튜브 중독 막기 위해…'서울런 키즈', 내년부터 시범사업
- 가짜 진료기록부로 보험금 72억원 타낸 병원·환자
- "동서식품 커피캡슐, 전국 우체통에 분리수거하세요"
- 한경협, 美 PIIE와 '트럼프 2기 생존 해법' 컨퍼런스 개최
- 티웨이항공,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 진행
- 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 "트럼프 2기 출범, 민관 철저 대응"
- TTA, 웹툰 무단복제 차단 표준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