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Bite Me로 열릴 6색 다크판타지’…DARK BLOOD 프리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이 단순하지만 강렬한 'Bite Me'를 앞세운 다채로운 사운드로 자신들만의 다크판타지 첫 장을 연다.
1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DARK BLOOD'는 엔하이픈이 팬들에게 느끼는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다크 판타지' 이야기에 빗대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이 단순하지만 강렬한 ‘Bite Me’를 앞세운 다채로운 사운드로 자신들만의 다크판타지 첫 장을 연다.
1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 4집 ‘DARK BLOOD’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하프사운드 메인의 ‘Fate’를 시작으로, 다크한 매력이 묻어난 타이틀곡 ‘Bite Me’까지 수록 6곡의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담겨있다.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날 물어 달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던하는 미니멀한 팝컬러의 ‘Bite Me’는 물론 운명을 각성한 소년의 서사 ‘Fate’, 얼터너티브 R&B ‘Sacrifice (Eat Me Up)’, 타락해 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 ‘Chaconne’, 잃어버린 사랑으로 인한 뒤늦은 후회와 괴로움 ‘Bills’, 펑크 힙합 트랙‘Karma’ 등 한 편의 판타지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장르표현의 곡 구성이 돋보인다.
‘DARK BLOOD’는 엔하이픈이 팬들에게 느끼는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다크 판타지’ 이야기에 빗대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4집 ‘DARK BLOOD’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점 찍은 K조선…내년도 목표는 작게 수익성은 크게
- 김현준 사회보장정보원장 “저출산·초고령, 미래 복지 패러다임 대응 총력”
- 현대차, 내달 첫 'EREV' 프로토타입 제작…美 IRA 폐지 대응 '시동'
- 中 전기차 몰려온다…지커·리프모터스도 가세
- [혁신 도약, 스케일업]〈4〉뷰전, 고효율 PDLC 스마트 윈도로 유럽 '도전'
- CJ 경영지원대표에 허민회, ENM 커머스부문 대표에 이선영....그룹 정기인사 단행
- “반도체 새 역사 시작”…삼성전자, 차세대 반도체 R&D 단지 준공
- SOOP 구독료 인상, 치지직 맹추격…양사 본격 격돌
- 박영찬 지케스 대표 “포엘레저타운, 산업 융복합 장으로 키운다”
- 충남도-대한전선, 해저케이블 생산 1조 투자협약…2027년 당진 2공장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