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없앴던 이효리, 재개설 후 어땠길래‥보아 “SNS에 미친 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이효리의 사진을 공유했다.
보아는 5월 17일 개인 SNS 스토리에 이효리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보아는 "SNS에 미친 언니"라고 덧붙이며 이효리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이효리 또한 보아의 스토리를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보아가 이효리의 사진을 공유했다.
보아는 5월 17일 개인 SNS 스토리에 이효리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두 팔을 들어 머리 뒤에 놓는 등 사진을 찍기 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보아는 "SNS에 미친 언니"라고 덧붙이며 이효리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이효리 또한 보아의 스토리를 공유했다.
이효리, 보아는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tvN '댄스가스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 이효리, 보아 외에도 김완선, 엄정화, 화사가 출연한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20년 "습관적으로 (SNS를) 한 두 시간 보고 있더라. 오빠(남편 이상순)도 휴대폰 보고 나도 휴대폰 보고 있더라. 돈 빌려 달라는 부탁도 너무 많았다"며 SNS 계정을 삭제했고 올해 4월 새롭게 개설했다. (사진=보아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미주 “아파서 43㎏까지 빠져, 걱정한 유재석이 닭가슴살 보내줘”(옥문아)
- 연예계 떠난 기자 조정린, 11년 만 ‘강심장리그’로 예능 컴백
- ‘38kg 감량’ 김신영 “팔 다친 후 운동 못해 지방 차올라”(정희)
- “女 공채 최초” 서민재, 대기업 갓생러였는데…♥남태현과 필로폰 혐의
- “제발 거짓말 좀 하지마” 허정민, 고규필과 캐스팅 갑질 폭로→분노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