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도시브랜드연구회 제2차 정례회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지난 17일 제2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를 주관한 정민경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은 "고양특례시가 도시브랜딩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현 상황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도시브랜딩 방향과 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고양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가 지난 17일 제2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도시브랜드 PR 실태와 효과 검증을 위한 정책연구용역의 세부 사항 논의와 향후 연구회 일정 조율을 위해 마련됐다.
회의를 주관한 정민경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은 “고양특례시가 도시브랜딩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현 상황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도시브랜딩 방향과 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시브랜드연구회는 고양특례시의 유·무형 브랜드자원을 활용한 도시브랜딩 방향과 전략을 연구하고자 구성되었으며 오는 11월 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고양=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시, '찾아가는 홈스피탈'로 고령화 시대 대비
- 고양시 '청춘나래 서포터즈' 본격 활동 시작
- "국민 10명 가운데 7명 상속세 완화에 긍정적"
-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캠페인' 국제 광고제 동상 수상
- 강인선 외교부 2차관 "음극재 공장 가동률 회복 지원할 것"
- 퇴임 앞두고 美대통령 패싱?...바이든 없이 G20 단체사진 '찰칵'
- '한강'의 올바른 영문 표기는?…"Han River 아닌 Hangang River"
- 대웅제약, 경구용 비만신약 물질 특허 출원
- 하이엔드 주거단지 '강동 비오르' 25일부터 정당 계약
- 김종화 한은 금통위원 "금융사들도 탄소저감 동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