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S] '아이돌 아니야?' 김태희, 44세 나이 믿을 수 없는 '상큼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18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로로피아나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린넨 소재의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 반바지를 입은 김태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취재진의 하트 포즈 요청에도 수줍게 응하며 걸그룹 뺨치는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김태희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으로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배우 김태희가 18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로로피아나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린넨 소재의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 반바지를 입은 김태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취재진의 하트 포즈 요청에도 수줍게 응하며 걸그룹 뺨치는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김태희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으로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며, 극 중 완벽한 집에서 그림 같은 일상을 살던 중 뒷마당의 시체 냄새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주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오는 6월 19일 첫 방송된다.
김태희,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김태희, '손인사도 예뻐'
김태희, 미의 대명사
김태희, 아이돌 뺨치는 상큼 미모!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