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21·28일 부산경남서 '썸즈업 가족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는 오는 21일과 28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썸즈업 가족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우로 인해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되면서 아쉬움이 컸을 어린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썸즈업 가족 축제는 크게 체험존, 놀이존, 야외공연, 플리마켓, 푸드트럭존으로 꾸며진다.
또 김해시 도예협회가 진행하는 물레 체험과 도자기 만들기 행사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1일과 28일 개최…바닥분수·도예체험·놀이기구·승마체험 등
[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한국마사회는 오는 21일과 28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썸즈업 가족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우로 인해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되면서 아쉬움이 컸을 어린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썸즈업 가족 축제는 크게 체험존, 놀이존, 야외공연, 플리마켓, 푸드트럭존으로 꾸며진다.
체험존에서는 희귀 말 전시, 실감형 말 체험, 나만의 로봇 말 목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 김해시 도예협회가 진행하는 물레 체험과 도자기 만들기 행사가 열린다.
놀이존은 에어바운스와 미니 기차, 미니 바이킹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야외 공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인형극과 치어리더, 버스킹, 태권도 공연, 탱고, 팝페라, 마술쇼, 비보이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또 참여형 공연인 랜덤플레이 댄스 경연대회, 렛츠런 골든벨, 가족 노래자랑에는 어린이와 가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가벼운 물놀이가 가능한 바닥분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매 정각에 시작해 30분간 가동한다.
이 외에도 어린이 승마 체험과 길이 90m의 사계절 대형 썰매를 탈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won9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