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티, 첫 국제 세미나 개최하고 ‘PDO실’ 시술 소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동방메디컬 엘라스티는 지난 14일 베트남 호치민 팜녹탁 의과대 에서 성형외과 전문의 정규화 원장의 PDO(폴리디옥시아논)실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팜녹탁 의과대 학장 응우엔탄히엡도 참석해 인사말과 수여식을 함께 했을 뿐만 아니라, 정규화 원장의 핸즈온 시술 케이스를 이원 생중계로 직관, 마무리로 현지 의사들과 Q&A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규화 원장은 “K-뷰티 큰 인기와 함께 시술도 트렌드를 많이 타는데, PDO실 시장 1세대부터 쭉 함께해 온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무엇보다 시술 시 사용하는 제품이 가장 중요하고, 해부학적 구조를 잘 이해하고 수많은 임상케이스를 다뤄 본 숙련된 전문의의 스킬을 환자에게 맞게 다양하게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베트남 현지 개원의, 전문의 등 의사 320명 이상이 참석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동방메디컬 마케팅팀 관계자는 “엘라스티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로 PDO실 시장을 개척해왔다”며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로 잠시 주춤해진 베트남 미용시장에서 최근 필러와 실이 아주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더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제품 경쟁력과 허가 인증을 바탕으로 현지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동방메디컬]-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