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흑기사 신규 전직 클래스 '버서커'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 '버서커' 신규 전직 클래스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흑기사'를 육성해왔던 게임 회원들은 '버서커'로 전직할 수 있다.
특수 아이템인 '디바인 정수'를 추가로 사용하면 더 높은 등급의 성유물을 얻을 수 있고, 성유물의 등급에 따라 공격력과 피해량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신격 옵션'이 발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 '버서커' 신규 전직 클래스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흑기사'를 육성해왔던 게임 회원들은 '버서커'로 전직할 수 있다. '버서커'는 흑기사의 세 번째 전직 클래스로 분노의 화신으로 변신해 강력한 공격 스킬을 구현한다. 스킬 발동시마다 광기 게이지가 누적되며, 누적된 게이지로 특수 스킬인 '광기 블래스트'와 '플레임 스톰' 등 강력한 공격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육성 콘텐츠로 '신격' 시스템도 추가한다. '신격'을 통해 총 6종의 성유물을 '무은 큐브'와 '무은 스톤'을 조합해 획득할 수 있다. 특수 아이템인 '디바인 정수'를 추가로 사용하면 더 높은 등급의 성유물을 얻을 수 있고, 성유물의 등급에 따라 공격력과 피해량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신격 옵션'이 발현된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아레나 리그'도 개최한다. '아레나 리그'는 다수 서버 통합으로 진행되는 5대5 회원간 대전 콘텐츠다. 예선을 거친 후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에서 최후의 한 팀이 남을 때까지 대전을 펼친다. 최후의 우승자가 된 팀은 날개 코스튬과 특별 칭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별 꾸러미'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별 꾸러미'는 3종의 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류에 맞는 별을 교환해 다양한 성장재료를 얻을 수 있다.
레벨 상위 등급까지 캐릭터를 육성한 게임 회원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M 등급의 레벨 도달 시 달성 등급에 따른 특별 프로필과, 블루다이아 등의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다양한 성장 재료가 담긴 '지원 상자', '시즌 출석 체크', '접속 유지, 핫타임 이벤트' 등 전체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