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용답다" NCT 태용, '샤랄라'로 힙하고 핫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NCT)' 태용이 솔로 데뷔곡 '샤랄라(SHALALA)'로 올여름을 '힙'하고 '핫'하게 달군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용은 이날 0시 엔시티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샤랄라' 콜렉터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엔시티(NCT)' 태용이 솔로 데뷔곡 '샤랄라(SHALALA)'로 올여름을 '힙'하고 '핫'하게 달군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용은 이날 0시 엔시티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샤랄라' 콜렉터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독특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태용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태용의 첫 미니앨범 '샤랄라'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샤랄라(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아티스트 태용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샤랄라'는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무게감 있는 드럼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 등이 한데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신곡은 모든 존재들의 샤랄라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태용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느낀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한편 태용의 첫 미니앨범 '샤랄라'는 오는 6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