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셀러 파워…아이브 '아이해브 아이브', LP로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이 LP로 발매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LP로 발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지난 4월 10일 공개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아이브는 이 앨범으로 자체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고, 2연속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이 LP로 발매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LP로 발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지난 4월 10일 공개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아이브는 이 앨범으로 자체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고, 2연속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아이엠', '키치'는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퍼펙트 올킬'했다. 또한 음악방송 9관왕('키치' 2관왕, '아이엠' 7관왕)을 차지하는 등 '일레븐',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를 잇는 4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멤버들의 참여도가 두드러진 음반으로 대중과 평단의 고른 호평을 얻었다.
리더 안유진은 '히로인', 장원영은 '마인', '샤인 위드 미'로 첫 단독 작사했고, 가을과 레이는 '키치'를 포함 총 4곡 랩 메이킹을 맡았다.
'아이해브 아이브'는 17일 오후 4시부터 초판 한정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