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차 커플 신민아♥김우빈 발리 데이트 포착, 럽스타그램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 김우빈 커플의 발리 여행이 포착됐다.
5월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신민아, 김우빈이 함께 공항으로 이동 중인 영상이 올라왔다.
신민아, 김우빈은 지난 4월 발리 여행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신민아는 개인 SNS에 "꽉 채운 4월"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중 맥주를 고르는 사진과 노을진 해변을 바라보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신민아, 김우빈 커플의 발리 여행이 포착됐다.
5월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신민아, 김우빈이 함께 공항으로 이동 중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김우빈은 직접 공항 카트를 끌었고 한 외국팬이 알아보고 다가오자 인사했다.
신민아, 김우빈은 지난 4월 발리 여행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신민아는 개인 SNS에 "꽉 채운 4월"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중 맥주를 고르는 사진과 노을진 해변을 바라보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김우빈 역시 개인 SNS에 발리 여행 중 사진을 뒤늦게 올렸다.
한편 신민아, 김우빈은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한 후 9년 째 교제 중이다. 이들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했다. (사진=신민아, 김우빈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미주 “아파서 43㎏까지 빠져, 걱정한 유재석이 닭가슴살 보내줘”(옥문아)
- 연예계 떠난 기자 조정린, 11년 만 ‘강심장리그’로 예능 컴백
- ‘38kg 감량’ 김신영 “팔 다친 후 운동 못해 지방 차올라”(정희)
- “女 공채 최초” 서민재, 대기업 갓생러였는데…♥남태현과 필로폰 혐의
- “제발 거짓말 좀 하지마” 허정민, 고규필과 캐스팅 갑질 폭로→분노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