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전국투어 매진 행렬 속 공연형 가수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전국투어의 인기가 뜨겁다.
이찬원은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춘천, 성남, 대구 지역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를 진행, 공연을 거듭할수록 한층 여유로워진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대전을 비롯해 부산, 고양 지역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의 전국투어의 인기가 뜨겁다.
이찬원은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춘천, 성남, 대구 지역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를 진행, 공연을 거듭할수록 한층 여유로워진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고 있다.
‘트로트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만큼, 이찬원은 전국투어에서 본인 곡 외 지수의 ‘꽃’,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 지코 ‘새삥’ 등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대불문 함께 즐기는 콘서트를 완성시켜왔다.
다양한 레퍼토리와 화려한 퍼포먼스, 시원한 가창력으로 높은 완성도의 공연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은 특히 이번 전국투어를 진행하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여기에 어떤 장르의 곡이든 소화 가능한 ‘공연형 가수’의 진가를 제대로 증명하고 있다.
트로트, 댄스, 발라드 등 마치 뷔페 같은 콘서트로 이찬원은 눈부신 성장을 거듭할 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쌓은 노련함으로 전국 곳곳 축제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축제의 계절을 맞아 이찬원은 ‘MG 희망나눔 콘서트’, ‘2023 보성세계차EXPO 데일리 콘서트’,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2023 하동세계차엑스포’ 등 다양한 무대에서 열정을 쏟아냈으며, 진정한 축제의 귀재로 떠올랐다.
이처럼 이찬원이 뛰어난 관객 호흡으로 2023 전국투어를 연이어 전석 매진시키는 동시에 각종 축제에서 러브콜 역시 받고 있는 상황에서,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진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이찬원은 대전을 비롯해 부산, 고양 지역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소라, 패션센스 무엇? 야구르트 백도 완벽하게 소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지연, ‘대표님’ 이정재와 훈훈 투샷…연진이와 456의 시크한 변신[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유인나 화보, 청량+섹시미 가득한 ‘서머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자백의 대가’ 측, 송혜교·한소희 하차 인정 “재정비 시간 가질 것”(공식입장) - 열린세상
- 방찬 사과, 후배 인사 저격 논란에 “경솔한 발언 죄송…많이 반성 중”(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
- [단독] ″윤 대통령, 김진태 경선도 해줬다고 말해″
- [단독] 한동훈 ″민주당보다 더 나은 정치 세력으로 평가받아야″ 내부 단속
- 경찰, 연세대 논술 문제 유출자 3명 특정…″정시 이월 검토″
- ″해외 가는데 1천만 원 달러로 환전″…보이스피싱 인출책 덜미
- ″신의 사제, 신의 종″ 연일 이재명 대표 엄호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