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대표 "'행복배틀', 'SKY캐슬' 이상" 자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가 새 드라마 '행복배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KT스튜디오지니'가 제작하고 5월 31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 주연의 '행복배틀'과 6월 1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김태희, 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이 ENA 편성을 확정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Y캐슬' 이상의 몰입도와 서스펜스"
18일 오전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는 KT그룹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해당 미디어데이는 개국 1주년을 맞이한 ENA가 KT그룹 미디어데이를 통해 지난 1년 간의 채널 순위 및 매출 상승 성과와 성장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이다.
이날 ENA 윤용필 대표는 오는 31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행복배틀’에 대해 “시사를 봤는데 ‘SKY캐슬’ 이상의 몰입도와 서스펜스를 자신한다”며 “기대해도 된다”고 자신했다.
이어 “하반기 라인업 기대하셔도 좋다”며 “‘우영우’가 벨류체인을 넓혀줬듯이, 타 경쟁사가 제공하지 않은 것들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가 1조원에 육박한 브랜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발표한 23년 하반기 라인업에서는 시즌1, 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철부대3’(채널A 공동제작)와 ‘나는 솔로’의 스핀 오프인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시즌2’(SBS플러스 공동제작), 김태호PD 협업 프로젝트의 3번째 프로그램을 예고 했다. 이어 글로벌 K-게임 예능 ‘아이엠그라운드’와 넷플릭스 ‘나의 문어 선생님’을 제작한 프로덕션 ‘오프더펜스(Off the Fence)’와 함께 제작하는 ‘하늘에서 온 미래’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KT스튜디오지니’가 제작하고 5월 31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 주연의 ‘행복배틀’과 6월 1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김태희, 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이 ENA 편성을 확정 지었다. ‘유괴의 날’,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낮에 뜨는 달’ 등 드라마 라인업도 준비 중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인상' 교촌치킨…잇단 할인에도 등돌린 소비자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나 지금 손 떨려"...문틈으로 불쑥 들어온 철사, "누구세요" 물었더니
- “아이에 콜대원키즈펜시럽 먹이지 마세요”…식약처, 판매 중단 조치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경쟁교육이 만든 괴물”…2030 애 안낳는 이유[ESF 2023]
- "49층 안할래"…초고층 스카이 라인 포기 단지 왜
- “골반까지 내려간 청바지, 저절로 풀릴 수 없다”…‘사라진 7분’ 미스테리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도 송혜교 향한 애정 "그래도 내 거"
- “형제 같네?”…전우원·이준석, 광주서 함께 주먹밥 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