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더빙 우려 씻나? OST 공개 직후 2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국어 더빙을 맡은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 씨가 부른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가 호평을 얻고 있다.
17일 오후 6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다니엘 씨가 부른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자신감처럼 공개된 음원이 호응을 얻으며, 다니엘 씨가 영화의 흥행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국어 더빙을 맡은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 씨가 부른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가 호평을 얻고 있다.
17일 오후 6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다니엘 씨가 부른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는 '인어공주'의 주인공 에리얼의 주제곡으로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소망이 담긴 노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목록에 이름을 올렸고, 공개 16시간 만에 조회수 207만 회(18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하며 화제 몰이에 성공했다. 5일 전 공개된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257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앞서 디즈니 측은 다니엘 씨가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뤄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 등 오디션에서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에리얼 역에 최종 낙점됐다고 밝힌 바 있다. 디즈니의 자신감처럼 공개된 음원이 호응을 얻으며, 다니엘 씨가 영화의 흥행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영화 '인어공주'는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차 조사 마친 유아인...경찰, 구속영장 신청 검토
- 윤계상·손석구 넘을까...'범죄도시3' 악역 이준혁, 20kg 증량 파격 변신
- 화사, 퍼포먼스 선정성 논란 "선 넘어" vs "문제 없다"
- 드라마·예능 최고 화제작 OTT 아닌 TV에서…'닥터차정숙' '뿅뿅 지구오락실' 1위
- "'택배기사', 2016년 웹툰 원작 기반"…넷플릭스, 日 게임 표절 의혹 반박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마약 혐의' 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강제 흡입 당했다" 주장
- [속보] 서울지하철 4호선 동대문역 연기 발생...무정차 통과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죽일 것"...민주당 "당 차원 입장 아냐"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