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닥터 차정숙' 인기에 샴페인 자축 "매일매일 선물 같아" [엄정화TV]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엄정화가 종합편성채널 JTBC '닥터 차정숙'의 인기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엄정화TV'에는 '엄정화 Pick! 와인 리스트'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엄정화는 자신의 집에서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을 소개했다.
먼저 엄정화는 "샴페인은 정말 너무 사랑스러운 술인 것 같다"며 "모든 축하하는 자리에는 샴폐인을 터뜨리지 않냐"고 말문을 텄다.
엄정화는 샴페인을 "기포로 사람들 기분을 더 업 시켜주면서 사랑스럽게,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엄정화는 "이번 '닥터 차정숙'이 너무 잘 돼서 샴페인을 터뜨리고 싶은 마음"이라면서 "이거 터뜨릴 때 조심해라. 흔들렸는지 안 흔들렸는지 기억해야 된다"고 당부했다.
'닥터 차정숙'은 지난 14일 방송된 10회 시청률이 자체 최고인 전국 18.0% 수도권 18.9%, 분당 최고 20.0%(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까지 오르며 전 채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화제성을 자랑하며 '차정숙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엄정화는 "여러분 '닥터 차정숙' 너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정말 매일매일이 선물 같은 요즘"이라며 "아침마다 눈 뜰 때 '감사합니다' 이렇게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고 했다.
끝으로 엄정화는 "정말 행복한 마음이다"며 "저는 이 마음으로 앞으로도 10년은 거뜬히 살 것 같은 기분이다"고 행복한 심경을 한껏 표현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엄정화TV'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