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슈퍼밴드2' 우승 오은철, 첫 솔로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년 JTBC 슈퍼밴드2 우승(크랙실버)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피아니스트 오은철이 오늘(18일) 솔로 데뷔앨범 [Moments]를 발매한다.
오은철 특유의 풍부한 감성이 녹아 있는 첫 솔로앨범은, 사랑하는 모든 찰나의 순간을 담은 'Moments', 깊은 밤 창문으로 들어오는 몽환적인 달빛을 담은 'Twilight', 개화부터 지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은 'Spring Garden', 'Winter Garden' 등 12곡을 수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생서 마주치는 모든 순간을 12곡에 담아
7월 ‘금호아트홀 연세’서 발매기념 공연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2021년 JTBC 슈퍼밴드2 우승(크랙실버)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피아니스트 오은철이 오늘(18일) 솔로 데뷔앨범 [Moments]를 발매한다.
오은철은 가요에서 클래식, 크로스오버, 영화/드라마 OST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다. 2022년 김호중의 음악이야기를 담은 다큐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음악감독을 맡았고 포르테 디 콰트로, 홍혜란, 고상지, 서울시향,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등과 작업했다.
오은철은 첫 솔로음반에 대해 "오롯이 피아노만으로 인생에서 마주치는 모든 순간을 담아냈다"며 "인생은 순간순간이 모여 완성되지만, 어느 한순간에만 집중하기엔 시간이 너무 빠르고 바쁘게 흘러갑니다. 어쩌면 우린 반복되는 하루하루에 익숙해져, 소소하지만 빛나는 순간들을 놓치고 있지 않나 생각했습니다. 그 순간들을 제 눈에 담아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은철 특유의 풍부한 감성이 녹아 있는 첫 솔로앨범은, 사랑하는 모든 찰나의 순간을 담은 'Moments', 깊은 밤 창문으로 들어오는 몽환적인 달빛을 담은 'Twilight', 개화부터 지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은 'Spring Garden', 'Winter Garden' 등 12곡을 수록했다. 모두 오은철이 곡을 썼다.
한편, 오은철은 음반발매와 함께 7월 16일(일)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음반발매 기념 리사이틀을 연다.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corvette-zr-1@hanmail.net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영기, E컵 몸매가 '찐'…수영복 입었더니 '민망' - 스포츠한국
- 맹승지, 크롭 티셔츠 아래 엄청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전소미, 밀착 원피스로 드러난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홀로 뒷바라지한 어머니' 잃은 커쇼, 슬픔속 17일 미네소타전 정상 등판 - 스포츠한국
- '이용식 딸' 이수민, 해변서 비키니…40kg 빼고 몸매 자랑 - 스포츠한국
- 화사, 한뼘 핫팬츠로 드러낸 허벅지 라인…파격 19금 퍼포먼스 화제 - 스포츠한국
- 제인, 손바닥 만한 비키니 입고 아슬아슬…겨우 가렸네 - 스포츠한국
- "야구에 무슨 망할 무승부냐" SSG 정용진, 승부치기 도입 주장 - 스포츠한국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며 몸매 대결 "워맨스 케미" - 스포츠한국
- 아이유, 여리여리 쇄골 라인 드러내고 블링블링한 여신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