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동서대, 5개 대학 융합인재 양성 컨소시엄 협약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대학교는 글로벌사회와 선도형 문화예술 창신 융합인재 양성사업 추진을 위해 5개 대학 컨소시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주관대학인 단국대를 비롯해 권역별 참여대학인 동서대, 한서대, 청강문화산업대, 원광대 등 5개 대학의 총장 협약식과 실(처)장단 실무협약식이 별도로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동서대학교는 글로벌사회와 선도형 문화예술 창신 융합인재 양성사업 추진을 위해 5개 대학 컨소시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주관대학인 단국대를 비롯해 권역별 참여대학인 동서대, 한서대, 청강문화산업대, 원광대 등 5개 대학의 총장 협약식과 실(처)장단 실무협약식이 별도로 열렸다.
협약에 따라 이들 대학은 ▲학생의 해당 분야 교과목 선택권과 수업 운영의 유연성 확대 ▲융합 교육과정의 공동운영을 위한 학사제도의 상호개방 ▲해당 분야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에 각 대학의 교수참여 ▲관련 교육 분야의 인적·물적 자원의 공동 활용 등에 협력키로 했다.
◇동아대, 티웨이항공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동아대학교는 티웨이항공과 항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인적자원에 대한 교육훈련 및 인턴십 기회 제공 ▲학점과 연계한 인턴십 과정 개설 ▲항공 산업 발전을 위한 설명회 및 세미나 개최 등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동아대 학생 견학 및 교육 등을 통해 훈련된 우수학생 채용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