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클럽,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필드소식]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이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원더클럽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중 1년 그린피 무료권은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클럽72 등 원더클럽 플랫폼에서 예약 가능한 7개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권역별 명문 골프장 예약과 골프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골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이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원더클럽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식은 회원 가입 시 마케팅 수신과 회원 유지 기간을 ‘탈퇴 시까지’로 설정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원더클럽 골프장 1년 그린피 무료 이용권(12회), 보물섬투어 일본 북해도 100만 원 상당 여행권(2인), PXG 골프용품(골프채, 스탠드백, 파우치, 볼) 등 총 2000만 원 상당이다. 이중 1년 그린피 무료권은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클럽72 등 원더클럽 플랫폼에서 예약 가능한 7개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3월 KX레저에서 이름을 바꾼 원더클럽은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원(one)과 놀라움을 선사한다는 뜻에서 원더풀(wonderful)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권역별 명문 골프장 예약과 골프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골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개월 아기 입 막고 발로 '퍽퍽'…구청 소속 돌보미의 두 얼굴
- '눈찢기' 조롱하며 키득키득…대놓고 인종차별 당한 韓여성
- 커피 한 잔 값으로 500만원 '샤넬백' 쓰세요…'명품 벽 낮춘다'
- '코스피, 올해 하반기 3000 간다'
- 햄버거 2만원이어도 먹는다…왜? 재미있고 신기하니까
- '떡볶이 사줄게'…女초등생 노린 그놈, 전과 42범 성범죄자였다
- 백종원 '공무원들 날 죽이고 싶었을 거유'…예산시장서 무슨 일 있었나?
- 유서 남기고 사망한 트로트 가수는 '해수'…향년 29세
- “예매한 좌석 없다?”…블랙핑크 콘서트 3억대 소송 휘말려
- '사흘 빼고 7월 내내 비'…확산되는 '7월 일기예보 괴담'에 기상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