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혁, 로맨틱한 고백송 ‘우리 결혼해’ 오늘(18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인혁이 고백송을 발매한다.
오네스타컴퍼니 소속 황인혁은 오늘(1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우리 결혼해'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유니크한 황인혁의 달달한 음색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연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사랑스러운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황인혁의 신곡 '우리 결혼해'는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인혁이 고백송을 발매한다.
오네스타컴퍼니 소속 황인혁은 오늘(1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우리 결혼해’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신곡 ‘우리 결혼해’는 이성을 향한 고백과 약속, 미래에 대한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유니크한 황인혁의 달달한 음색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연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사랑스러운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두근거리던 우리의 시간들이 빛이 나고 서로 닮아갔으면 정말 좋겠다”, “우리 결혼해, 첨엔 네가 예뻐서 널 좋아한다고 말했었던 그때의 나처럼”,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가 않더라, 멀리멀리 떠나도 꼭 네가 보고 싶어지더라” 등 고백을 앞둔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동화 같은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평생 함께하기를 약속한 연인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미래를 그리는 것처럼 듣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황인혁의 따뜻한 목소리가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이들에게 미소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황인혁은 ‘스케치’, ‘어디야 지금’, ‘그립다’, ‘그대 그리는 밤’ 등의 곡을 발표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완도 발라더’라는 수식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인혁의 신곡 ‘우리 결혼해’는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소라, 패션센스 무엇? 야구르트 백도 완벽하게 소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지연, ‘대표님’ 이정재와 훈훈 투샷…연진이와 456의 시크한 변신[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유인나 화보, 청량+섹시미 가득한 ‘서머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자백의 대가’ 측, 송혜교·한소희 하차 인정 “재정비 시간 가질 것”(공식입장) - 열린세상
- 방찬 사과, 후배 인사 저격 논란에 “경솔한 발언 죄송…많이 반성 중”(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
- [단독] ″윤 대통령, 김진태 경선도 해줬다고 말해″
- [단독] 한동훈 ″민주당보다 더 나은 정치 세력으로 평가받아야″ 내부 단속
- 생후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한 40대 자수…긴급체포
- ″해외 가는데 1천만 원 달러로 환전″…보이스피싱 인출책 덜미
- ″신의 사제, 신의 종″ 연일 이재명 대표 엄호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