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열사용 시설 에너지 효율향상 아이디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대표 정용기)는 지역난방 열사용 시설의 에너지 절감과 효율 향상을 위해 국민이 참여하는 '지역난방 에너지 효율향상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일반 국민 참여를 확대하면서도 고효율 에너지공급자효율향상 의무화 제도(EERS)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공모 분야를 일반분야와 전문분야 2개로 구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주문정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대표 정용기)는 지역난방 열사용 시설의 에너지 절감과 효율 향상을 위해 국민이 참여하는 ‘지역난방 에너지 효율향상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일반 국민 참여를 확대하면서도 고효율 에너지공급자효율향상 의무화 제도(EERS)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공모 분야를 일반분야와 전문분야 2개로 구분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1인 또는 2인 이상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우수 아이디어에는 최대 100만원의 포상금도 지급한다.
공모전은 이달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에너지 절약에 대한 관심이 확산하기를 바란다”며 “국민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EERS 사업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문정 기자(mjjoo@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역난방공사, 2023년 체험형 청년인턴 32명 채용
- 지역난방공사, ‘2022년 윤리경영대상’ 수상
- 한난, 국내 첫 열에너지 저탄소 제품 인증 취득
- 한난·집단에너지協,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늘린다
- 한난, 올해 ‘열사용시설 관리자 온라인 기술교육’ 수료자 500명 넘어
- 한난, 나주 SRF 발전소 29일 가동
- 한난, 노사공동 동해안 산불피해 긴급구호 성금 1억원 기탁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