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도산공원에 2023 프리폴 여성 컬렉션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최초의 프리폴(Prefall) 패션쇼를 기념하며 19일 도산공원 인근 이스트도산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6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2023 프리폴 컬렉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죽·슈즈·의류·액세서리 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한국에서 개최한 하우스 최초의 프리폴(Prefall) 패션쇼를 기념하며 19일 도산공원 인근 이스트도산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루이비통은 하우스 최초의 프리폴 런웨이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인 서울을 선정하고 한강 잠수교에서 2023 프리폴 여성 컬렉션을 지난 4월 29일 최초로 공개했다.
루이비통의 글로벌 앰버서더 겸 모델 정호연이 패션쇼 오프닝을 장식하고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로 쇼 콘셉트와 시노그래피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국내 문화예술계 유명 인사들과 함께 서울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렸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죽 제품은 물론 슈즈부터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완성한 ‘사이드 트렁크’와 ‘포쉐트 메티스 이스트 웨스트’, ‘루프 PM’ 핸드백 및 ‘락잇 뮬’ 슈즈 등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제품들이 재해석되어 새로움을 더한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인상' 교촌치킨…잇단 할인에도 등돌린 소비자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나 지금 손 떨려"...문틈으로 불쑥 들어온 철사, "누구세요" 물었더니
- “아이에 콜대원 먹이지 마세요”…식약처, 판매 중단 조치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경쟁교육이 만든 괴물”…2030 애 안낳는 이유[ESF 2023]
- "49층 안할래"…초고층 스카이 라인 포기 단지 왜
- “골반까지 내려간 청바지, 저절로 풀릴 수 없다”…‘사라진 7분’ 미스테리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도 송혜교 향한 애정 "그래도 내 거"
- “형제 같네?”…전우원·이준석, 광주서 함께 주먹밥 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