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가족들, 생애 첫 장어 먹방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가족들이 생애 첫 장어 먹방에 도전한다.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필립이 추천한 맛집에서 난생처음 장어를 맛보는 스위스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필립은 스위스 가족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만찬으로 장어구이를 선택한다.
스위스 가족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5월 18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위스 가족들이 생애 첫 장어 먹방에 도전한다.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필립이 추천한 맛집에서 난생처음 장어를 맛보는 스위스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필립은 스위스 가족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만찬으로 장어구이를 선택한다. 장어의 등장만으로도 눈을 떼지 못하는 가족들은 기대감 속에서 저녁 식사를 맞이한다. 특히 스위스에서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장어이기에 그 맛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드러낸다.
스위스 가족들은 애피타이저로 나온 장어 특수 부위의 맛에 매우 만족한다. 이어 메인 메뉴인 장어구이를 맛본 이들은 촉촉하고 보드라운 식감에 감탄해 말을 잇지 못한다. 필립이 추천한 생강과 장어 조합을 맛본 가족들은 이내 고추냉이잎, 백김치 등 여러 가지 반찬을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즐긴다.
정신없이 장어구이를 맛본 가족들은 장어탕까지 추가 주문해 장어 요리를 완벽하게 즐긴다. 가족 모두가 한식의 맛에 매료되어 푹 빠져든 때에, 루카스의 웃음꽃이 만개해 식사가 중단되는 상황이 벌어진다. 과연 루카스가 장어를 먹다 웃음이 터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위스 가족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5월 18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아이브·피프티피프티·지수 19주차 써클차트 정상
- '트랄랄라 브라더스', 3주 연속 동시간 1위…안성훈, 노래도 효도도 '眞'
- '토밥좋아' 노사연 "학창 시절 발에도 살쪄…보트 만한 신발 신었다"
- ‘편스토랑’ 초등학생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연 영상, 조회수 345만?
- '미스터로또’ 송가인 “무명시절 함께한 안성훈, 잘 돼서 너무 좋다” 눈물
- 한·캐나다 "경제안보대화 출범·핵심광물 공급망 협력 강화"
- [해양바이오 완도①] 청정바다에서 ‘미래 100년 먹거리’ 찾는다
- 비대면 진료 ‘초진’ 안 된다…결국 반쪽 전락
- 삼성디스플레이, 마이크로 OLED 업체 이매진 2900억에 인수
- “제로슈가 무심코 먹다간…” WHO의 경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