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사코, 블랙스톤 '별이 빛나는 밤에'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더리사코'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제품 '별이 빛나는 밤에(Notte stellata)' 라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별이 빛나는 밤에' 라인은 밤 하늘 신비롭게 반짝이는 별빛의 아름다운 순간을 주얼리에 담은 컬렉션이다.
더리사코의 '별이 빛나는 밤에' 컬렉션을 비롯한 특별한 주얼리들은 더리사코 청담동 쇼룸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마음을 담은 컬렉션
입체적 라인 블랙스톤·골드체인 구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하이엔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더리사코’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제품 ‘별이 빛나는 밤에(Notte stellata)’ 라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골드 체인이 선사하는 세련된 무드의 광택감과 섬세하게 컷팅된 블랙스톤이 다채롭게 빛을 내는 것이 매력적인 ‘별이 빛나는 밤에’는 주얼리 하나로 데이 웨어뿐 아니라 베이직한 룩에 특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더리사코의 ‘별이 빛나는 밤에’ 컬렉션을 비롯한 특별한 주얼리들은 더리사코 청담동 쇼룸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인상' 교촌치킨…잇단 할인에도 등돌린 소비자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나 지금 손 떨려"...문틈으로 불쑥 들어온 철사, "누구세요" 물었더니
- “아이에 콜대원 먹이지 마세요”…식약처, 판매 중단 조치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경쟁교육이 만든 괴물”…2030 애 안낳는 이유[ESF 2023]
- "49층 안할래"…초고층 스카이 라인 포기 단지 왜
- “골반까지 내려간 청바지, 저절로 풀릴 수 없다”…‘사라진 7분’ 미스테리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도 송혜교 향한 애정 "그래도 내 거"
- “형제 같네?”…전우원·이준석, 광주서 함께 주먹밥 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