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에도 딱"…2열 들어낸 QM6 퀘스트, 예능 '도시횟집'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 더 뉴 QM6 퀘스트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낚시와 횟집 영업을 함께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이동이 많고 짐을 많이 싣고 달리는 것을 고려해 QM6 퀘스트를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 더 뉴 QM6 퀘스트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도시횟집은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등 멤버 5인의 횟집 도전기로 홀 매니저로 윤세아가 합류했다. 직접 잡은 물고기로 자연산 회, 매운탕, 생선구이 등의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르노코리아는 낚시와 횟집 영업을 함께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이동이 많고 짐을 많이 싣고 달리는 것을 고려해 QM6 퀘스트를 지원했다. 횟집 영업 준비 중 QM6 트렁크 공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습도 방영됐다.
앞으로 방영될 회차에서도 시장에 장을 보러 가거나, 낚시도구를 싣고 출조에 나서는 등 QM6 퀘스트 특유의 넓은 적재 공간을 활용해 일상과 레저를 넘나드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성격을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동이 많고 업무와 휴식을 완벽히 구분하기 어려운 일상에 넓은 적재공간으로 업무를 지원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편의장비로 여유를 제공하는 QM6 퀘스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며 "낚시, 캠핑 등 레저활동에서도 편리한 전천후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뉴 QM6는 중형 SUV로, 기존 QM6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2열 시트를 과감히 들어내 기존 QM6의 성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1413L의 넓은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후 2시 1500원에 1만주 사세요"…카톡 뜨자 상한가 직행
- "전기차 배터리 유일한 승자는 중국"…NYT 분석 살펴보니
- '네이버 로고 사라졌다' 모바일 따라간 PC화면…이용자 반응은
- "축의금 5만원 내면 욕먹겠네"…예식장 식대만 9만원 '한숨'
- [OK!제보] 명품 싸게 판다 속이고 '먹튀'…전국에 피해자들 속출
- BTS 뷔·블랙핑크 제니, 이번엔 파리 데이트 목격담
- 지현우 강제 일본 진출, '신사와 아가씨' 日 넷플릭스 1위
- [포토] 미주, '우월한 비율 뽐내며~'
- '아이돌 출신 가수' 남태현, 필로폰 투약 혐의 구속 영장
- 상여금 상위 0.1% 직장인, 1년간 보너스로만 7억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