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정민규, 판타지오 전속계약…차은우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정민규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8일 판타지오는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정민규와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정민규는 2017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다양한 광고로 얼굴을 알렸다.
판타지오는 가수, 배우 매니지먼트와 드라마 제작을 함께하고 있어 전천후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정민규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8일 판타지오는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정민규와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정민규는 2017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다양한 광고로 얼굴을 알렸다. 재능tv '남자 사람 친구 14일',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브로젝트', XtvN '복수노트2', tvN D '통통한 연애' 시즌1, 2 등을 통해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는 IHQ '스폰서'로 정극에 첫 도전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열정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판타지오는 가수, 배우 매니지먼트와 드라마 제작을 함께하고 있어 전천후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