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2' 빨강 남편 "당신이랑 XX하겠다" 폭탄발언에 MC들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와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가 공동제작하는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3기 부부들의 최종회를 앞둔 가운데,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이 등장한다.
3기 최종회에서 일어난 부부들의 위기와 최종 결정은 23일 화요일 밤 10시에 SBS플러스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는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플러스와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가 공동제작하는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3기 부부들의 최종회를 앞둔 가운데,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이 등장한다.
23일 방송될 '당결안' 3기 최종회의 예고편에서는 3기 부부들의 최종 결정 날이 예고됐다. 최종 결정을 앞둔 상황이지만, 3쌍의 부부는 서로에 대한 불만이 잦아들지 않았다. 파랑 남편은 “결혼은 두 번 다시 못 하겠다”라는 고백을 했고, 이에 한상진은 심각한 표정으로 파랑 남편의 이야기를 들었다. 파랑 아내는 “너보다 내가 우선이야”라는 마음을 드러낸 데 이어 “나는 최대한 오해를 막고 싶다”라며 남편과 앙금을 풀길 바랐다. 그러나 파랑 남편은 “나 진짜 화낼지도 몰라”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빠른 화해가 기대되던 노랑 부부에게서도 위기의 모습이 포착됐다. 노랑 남편은 “너무 격 없이 지냈기 때문에...”라며 멋쩍게 웃었으나, 노랑 아내는 “그게 힘든 것 같다”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박은혜 역시 노랑 아내에게 공감하며 “맞다. 그게 힘들다”라고 눈물을 글썽여, 과연 노랑 부부가 어떤 이야기를 나눈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결혼을 전제로 동거 생활 중인 빨강 예비부부가 최종 결정에서 박은혜X한상진X정혁을 ‘멘붕’에 빠트리는 충격 사건이 예고됐다. 빨강 예비 아내는 “넌 나를 아직 모르는구나”라며 남편에게 실망했고, 빨강 예비 남편은 “감정이입이 안 된다”라며 마지막까지 서로 소통이 안 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이 마주한 가운데 빨강 예비 남편은 “당신이랑 XX하겠다”라고 선언했고, 이에 빨강 예비 아내는 물론 MC 3인방까지 할 말을 잃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방송 이후 ‘섹스리스’ 문제로 격돌한 파랑 부부에게 관심이 높아져 있는 가운데 과연 파랑 부부가 어떤 최종 결정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3기 최종회에서 일어난 부부들의 위기와 최종 결정은 23일 화요일 밤 10시에 SBS플러스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는 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스' 전광렬, 예능도 홀린 명품 연기…코믹 캐릭터 욕심?!
- 최정윤, 단독 공연 'Yoon:iverse'의 탄생! 티켓 예매 개시
- 크러쉬, 5년만 亞 투어 개최…'기대감 폭발'
- 세븐틴 승관, '김사부3' OST '스틸 유' 티저 오픈…'명품 감성' 예고
- '드림콘서트 트롯'이 온다! 무료 티켓 이벤트 '폭발적 인기'
- 한·캐나다 "경제안보대화 출범·핵심광물 공급망 협력 강화"
- [해양바이오 완도①] 청정바다에서 ‘미래 100년 먹거리’ 찾는다
- 비대면 진료 ‘초진’ 안 된다…결국 반쪽 전락
- 삼성디스플레이, 마이크로 OLED 업체 이매진 2900억에 인수
- “제로슈가 무심코 먹다간…” WHO의 경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