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넷’ 정주리, 다섯째 욕심? “곧 결혼기념일♥‥데이트 계획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섯째 임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5월 17일 정주리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는 '요즘 조회수가 너무 많이 나와서 겁나요... 인기 폭발 두 영상 댓글 읽기! (ft. 다섯째 계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섯째 임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5월 17일 정주리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는 '요즘 조회수가 너무 많이 나와서 겁나요... 인기 폭발 두 영상 댓글 읽기! (ft. 다섯째 계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주리는 "요즘 정주리 채널이 너무 잘 되고 있다. 편집해 주시는 분, 촬영해 주시는 분, 아이들의 스타성"이라며 "하교 전쟁 편이랑 돌잔치 편 댓글이 굉장히 많이 달렸다. 그래서 오늘은 그 댓글을 읽어보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정주리는 "저희 구독자분들 중 다산 맘들이 많다"고 말했다. 아들 셋 엄마의 댓글을 읽은 정주리는 "밥 먹을 때 누가 애를 봐주시면 진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확실히 엄마라 마음을 알아주신다"고 공감했다.
"하면 된다를 보여주는 것 같다"는 댓글에 정주리는 "하면 된다. 하게 돼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정주리는 "너무 힘들어 보이셔서.. 이제 다섯째는 진짜 조심. 엄마도 사셔야죠.."라는 댓글에는 "다섯째는 진짜 조심조심 이랬는데. 조만간 곧 우리 결혼기념일이다"고 알렸다.
이어 "데이트 계획을 잡고 있는데...조심하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정주리' 캡처)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미주 “아파서 43㎏까지 빠져, 걱정한 유재석이 닭가슴살 보내줘”(옥문아)
- 연예계 떠난 기자 조정린, 11년 만 ‘강심장리그’로 예능 컴백
- ‘38kg 감량’ 김신영 “팔 다친 후 운동 못해 지방 차올라”(정희)
- “女 공채 최초” 서민재, 대기업 갓생러였는데…♥남태현과 필로폰 혐의
- “제발 거짓말 좀 하지마” 허정민, 고규필과 캐스팅 갑질 폭로→분노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