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영 주연 ‘엑스오, 키티’ 오늘(18일) 공개...‘내사모남’ 스핀오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민영 주연의 '엑스오, 키티(XO, Kitty)'가 오늘(18일) 첫 공개된다.
최민영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이하 내사모남)의 스핀오프 작품.
최민영은 '엑스오, 키티'의 주인공 키티(안나 캐스카트 분)의 남자친구 대(Dae) 역할로 등장한다.
최민영은 '엑스오, 키티'의 주연으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민영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이하 내사모남)의 스핀오프 작품. ‘내사모남’은 글로벌 시청자들을 저격, 다채로운 팬덤까지 양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민영은 ‘엑스오, 키티’의 주인공 키티(안나 캐스카트 분)의 남자친구 대(Dae) 역할로 등장한다. 본편 ‘내사모남’의 라라 진(라나 콘도어 분)의 동생 키티의 로맨스가 담긴 ‘엑스오, 키티‘는 미국이 아닌 한국의 국제학교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주인공 대와 키티가 보여줄 로맨스는 어떨지, 최민영의 활약에도 기대가 증폭된다.
제6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배우의 자질과 잠재력을 인정받았으며, 오는 31일 영화 ’드림팰리스‘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최민영은 ‘엑스오, 키티’의 주연으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A 프리미어 행사부터, 글로벌 전역 프레스 정킷, 넷플릭스와 함께한 골드 하우스 스크리닝 행사에도 참석했다.
’엑스오, 키티‘는 10부작으로, 오늘(18일) 넷플릭스에서 전체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