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022 FC 연도대상 시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BL생명은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FC와 영업관리자, 임직원 등 150여명을 초청해 '2022 FC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FC 연도대상 시상식'은 ABL생명의 전통 설계사 조직인 FC채널이 지난 한 해 동안 영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보험영업인의 공로를 인정하고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ABL생명은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FC와 영업관리자, 임직원 등 150여명을 초청해 ‘2022 FC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FC 연도대상 시상식’은 ABL생명의 전통 설계사 조직인 FC채널이 지난 한 해 동안 영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보험영업인의 공로를 인정하고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 격인 ‘세일즈부문 스타등급 상’은 대경지역단 대구지점 김현기 FC, 동부지역단 동대문지점 곽영희 FC, 제주지역단 제주지점 고향순 TM, 경인지역단 안산지점 김용석 TM, 대경지역단 상주지점 채순영 FC 등 5명이 공동 수상했다.
지역단 부문에서 임익표 제주지역단장이 은상을 수상했으며, 대형과 일반으로 나뉜 지점 부문에서는 양민수 대전지점장과 김은희 경기지점장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은 축사에서 “지난해 코로나19 상황 등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모든 주요 성과지표를 달성했다”며 “FC분들이 이룬 성과와 회사에 대한 기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FC채널이 안정적이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디지털 혁신, 경쟁력 있는 신상품 출시 등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레인지에 2분이면 끝”…요즘 유행인 이 레시피 [식탐]
- 韓 10명 중 9명 "우리나라는 돈 없으면 결혼 못 해"
- "韓 축구 국가대표 손준호, 中 감옥에 5년 갇힐수도"…현지매체 보도
- “아이가 자다 깜짝 놀라 깼어요” 평화롭던 동작구 아파트에 무슨일이 [부동산360]
- "무릎 꿇을 수 있어?"…月 2700만원 '몸종' 구인광고, 조건 보니
- 전지현 130억 현금으로 산 그집…최고가 또 갈아치웠다 [부동산360]
- 조민 유튜브 개설 5일만에 구독자 8만… 이대로 총선 출마까지?
- 서정희, 첫 심경 “故 서세원 빈소 지킨 딸 동주 고맙고 든든해”
- 문틈에 철사 '쑥', 손잡이 '철컥'…女 혼자 집에 있는데 소름돋는 범행
- 최강희, 6주만에 6㎏ 감량…선명한 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