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의정부 고산지구서 '수자인 디에스티지' 입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은 고산지구 2000세대 규모의 대단지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가 입주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양 관계자는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고산지구를 대표하는 브랜드 대단지로 웅장한 단지 규모와 세련된 외관, 우수한 상품성을 두루 갖췄다"며 "입주민들께서 원활하게 입주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한양은 고산지구 2000세대 규모의 대단지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가 입주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고산지구 3개 블록(C1, C3, C4블록)에 조성되며 한양과 보성산업이 시공했다. 전용면적 69~125㎡, 총 2407세대로 조성된 대규모 수자인 브랜드 타운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산지구는 2020년 첫 입주가 시작된 신흥 택지지구로 약 1만 세대에 달하는 미니신도시급 규모와 서울과 가까운 입지 등으로 의정부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는 남동·남서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 세대가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고 여유로운 동 간 간격을 갖췄다. 타입별로 현관창고와 드레스룸,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커뮤니티로는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시설, GX룸, 다목적체육관 등이 마련됐다. 지상에는 어린이놀이터, 자녀와 실내 놀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맘센터, 가든 카페(C3, C4)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입주민 전용 스마트홈 시스템인 ‘수자인라이프’가 적용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엘리베이터 호출, 조명, 난방, 환기 시스템 제어, 가스 차단 등이 가능하다.
한양 관계자는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고산지구를 대표하는 브랜드 대단지로 웅장한 단지 규모와 세련된 외관, 우수한 상품성을 두루 갖췄다”며 “입주민들께서 원활하게 입주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인상' 교촌치킨…잇단 할인에도 등돌린 소비자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나 지금 손 떨려"...문틈으로 불쑥 들어온 철사, "누구세요" 물었더니
- “아이에 콜대원 먹이지 마세요”…식약처, 판매 중단 조치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경쟁교육이 만든 괴물”…2030 애 안낳는 이유[ESF 2023]
- "49층 안할래"…초고층 스카이 라인 포기 단지 왜
- “골반까지 내려간 청바지, 저절로 풀릴 수 없다”…‘사라진 7분’ 미스테리
-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도 송혜교 향한 애정 "그래도 내 거"
- “형제 같네?”…전우원·이준석, 광주서 함께 주먹밥 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