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넥스트젠’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대학, 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넥스트젠(NextGen)'을 도입하고 18일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넥스트젠은 여름, 겨울 방학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는 직무 중심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넥스트젠 인턴 모집을 연 2회 실시하는 한편, 매 홀수 월 1일이던 신입 상시 채용 공고 시점을 3월, 6월, 9월, 12월 각 1일 연 4회로 개편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현대자동차가 대학, 대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넥스트젠(NextGen)’을 도입하고 18일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넥스트젠은 여름, 겨울 방학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는 직무 중심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이다.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에 걸쳐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연구개발 ▷생산·제조 ▷디자인 ▷사업·기획 ▷경영지원 등 5개 분야 14개 직무다. 지원자격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인 대학,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포함)이다. 서류 접수는 18일부터 31일까지다.
선발된 인원은 7월부터 5주 동안의 실습 기간을 거친다. 채용 전환 혜택이 부여된 우수 인원은 내년 초 입사하게 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넥스트젠 인턴 모집을 연 2회 실시하는 한편, 매 홀수 월 1일이던 신입 상시 채용 공고 시점을 3월, 6월, 9월, 12월 각 1일 연 4회로 개편하기로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원자가 채용 시점을 예측하고 본인에게 맞는 직무에 지원할 수 있도록 인턴, 신입 채용 제도를 개편했다”며 “특히 신규 도입한 인턴 프로그램으로 지원자들이 대학 생활 중에도 직무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레인지에 2분이면 끝”…요즘 유행인 이 레시피 [식탐]
- 韓 10명 중 9명 "우리나라는 돈 없으면 결혼 못 해"
- "韓 축구 국가대표 손준호, 中 감옥에 5년 갇힐수도"…현지매체 보도
- “아이가 자다 깜짝 놀라 깼어요” 평화롭던 동작구 아파트에 무슨일이 [부동산360]
- "무릎 꿇을 수 있어?"…月 2700만원 '몸종' 구인광고, 조건 보니
- 전지현 130억 현금으로 산 그집…최고가 또 갈아치웠다 [부동산360]
- 조민 유튜브 개설 5일만에 구독자 8만… 이대로 총선 출마까지?
- 서정희, 첫 심경 “故 서세원 빈소 지킨 딸 동주 고맙고 든든해”
- 문틈에 철사 '쑥', 손잡이 '철컥'…女 혼자 집에 있는데 소름돋는 범행
- 최강희, 6주만에 6㎏ 감량…선명한 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