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첨단 초음파 진단기술 ‘딥인사이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약바이오 기업 JW그룹 지주사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이 프리미엄 초음파 영상진단기술을 선보인다.
JW메디칼은 고해상 이미지 구현 기술을 적용한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DeepInsight)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JW메디칼은 앞으로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딥인사이트를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 시장 주력 기술로 육성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전기적 잡음 감소, 선명한 이미지 구현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제약바이오 기업 JW그룹 지주사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이 프리미엄 초음파 영상진단기술을 선보인다.
JW메디칼은 고해상 이미지 구현 기술을 적용한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DeepInsight)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일본 후지필름이 개발한 딥인사이트는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감소시켜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최첨단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전기적 잡음을 제거하고 인체 조직에서 생성되는 신호를 중심으로 초음파를 측정한다.
후지필름 ‘기술 보고서’에 따르면, 딥인사이트 기술은 간벽과 혈관벽의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혈관 내부와 인체 깊은 부위의 불필요한 영상 잡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체형에 상관없이 고해상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다.
JW메디칼은 앞으로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딥인사이트를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 시장 주력 기술로 육성할 방침이다.
JW메디칼 관계자는 “딥인사이트는 후지필름 첨단 진단기술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기술”이라며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혁신 의료기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영상진단기술 경쟁력을 부각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W메디칼은 영상 진단 분야에 집중, 디지털 엑스레이, 3D 유방촬영기, CT(컴퓨터단층촬영), MRI(자기공명영상장치), 내시경 등 높은 기술력의 글로벌 프리미엄 장비 일체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