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설립 25년 만에 신사옥 이전…"도약 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과학 전문 기업 갈더마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동일타워로 사옥 이전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가 새롭게 도약하는 전환점으로 삼겠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갈더마코리아는 과학에 기반한 피부건강 솔루션 제공을 표방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신사옥 이전은 단순히 사무 공간의 물리적인 변화를 넘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스마트 오피스…"업무 효율 제고"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피부과학 전문 기업 갈더마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동일타워로 사옥 이전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사옥 이전은 1998년 12월 법인 설립 이후 첫 사옥 이전이다. 갈더마코리아가 새롭게 도약하는 전환점으로 삼겠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갈더마코리아는 과학에 기반한 피부건강 솔루션 제공을 표방하고 있다. 2020년에는 의약품사업부, 에스테틱사업부, 컨슈머케어사업부로 개편해 각 사업 부문 전문성과 경쟁력 강화에 주력했다.
신사옥은 직원들의 업무 몰입도와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유연하고 자율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하는데 집중했다. 기존 고정좌석제를 탈피해 공간의 제약 없이 직원들이 업무 특성과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율좌석제를 도입했다. 업무 공간 역시 칸막이가 없는 오픈형 데스크로 구성해 임직원 간의 자유롭고 수평적인 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신사옥 이전은 단순히 사무 공간의 물리적인 변화를 넘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종국, 이번엔 여배우에 외모 디스…"진짜 못났네"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평창동 60억 저택' 현금으로 산 이효리, 여유로운 일상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