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으로 주식 사볼까’…유진투자, ‘디지털 주식상품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이 소액 투자자들의 투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주식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상품권을 구입한 고객을 위해 '3% 추가 지급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 MTS 'Smart챔피언' 앱(App)을 통해 주식상품권 등록 시 구입가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이 추가로 제공된다.
주식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소액 투자자들의 투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주식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주식상품권은 1만원권·3만원권·5만원권 등 총 3종으로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국내주식 투자에 활용할 수 있으며, 다음 달 내로는 해외주식과 금융상품 투자에도 활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권은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구입하고 가족, 친구 등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상품권을 구입한 고객을 위해 ‘3% 추가 지급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 MTS ‘Smart챔피언’ 앱(App)을 통해 주식상품권 등록 시 구입가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이 추가로 제공된다. 월 최대 10만원 한도로 등록이 가능하다.
주식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fores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레인지에 2분이면 끝”…요즘 유행인 이 레시피 [식탐]
- 韓 10명 중 9명 "우리나라는 돈 없으면 결혼 못 해"
- "韓 축구 국가대표 손준호, 中 감옥에 5년 갇힐수도"…현지매체 보도
- “아이가 자다 깜짝 놀라 깼어요” 평화롭던 동작구 아파트에 무슨일이 [부동산360]
- "무릎 꿇을 수 있어?"…月 2700만원 '몸종' 구인광고, 조건 보니
- 전지현 130억 현금으로 산 그집…최고가 또 갈아치웠다 [부동산360]
- 조민 유튜브 개설 5일만에 구독자 8만… 이대로 총선 출마까지?
- 서정희, 첫 심경 “故 서세원 빈소 지킨 딸 동주 고맙고 든든해”
- 문틈에 철사 '쑥', 손잡이 '철컥'…女 혼자 집에 있는데 소름돋는 범행
- 최강희, 6주만에 6㎏ 감량…선명한 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