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존2', 6월 공개 확정…국내외 팬들 기대감 최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의 6월 공개가 알려지면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가 전국구로 향하는 광활해진 로케이션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사할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각종 재난 속 더 리얼하고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다시 뭉친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린 리얼 존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효진 PD의 세계관 확장에 몰린 관심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의 6월 공개가 알려지면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지난해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됐던 '더 존: 버텨야 산다'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팬들을 모두 사로잡았다. 이 작품이 K-예능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까닭 중 하나는 바로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의 엄청난 시너지였다. 극한의 상황 속 각자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캐릭터를 구축해 나갔던 이들은 인류대표 쫄보와 포기 전문가, 오빠들을 잡은 행동 대장으로서 매 회 활약을 더하며 극한의 웃음을 선사했다.
오는 6월 돌아오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에서는 이러한 인류대표 3인방의 케미가 더욱 업그레이드될 전망이다. 서로에 대한 캐릭터 분석을 마친 3인방이 각자의 역할에 더 몰입해 쉴 틈 없는 티키타카와 막강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버티다 못해 도른자들이 된 3인방의 광란의 버티기는 물론 예능계의 믿고 보는 조합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더욱 특별해진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을 기점으로 재난을 버텨내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던 조효진 PD는 이에 하루에 사람이 집중할 수 있는 최대 시간인 4시간이라는 사실을 결합시켜 극한의 상황에서 4시간 동안 버텨야만 하는 새로운 룰을 창조해냈다. 이러한 신박한 설정은 '더 존: 버텨야 산다'의 주요한 차별점으로 작용하며 전 세계 예능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팔각정을 통해 극한의 시뮬레이션 공간으로 이동하는 등 한국적인 요소는 물론, 4시간을 버티는 동안 활용할 수 있는 포기 버튼, 버티기에 성공했을 때 주어지는 제트 코인 등은 색다른 재미 포인트를 선사하며 작품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번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재난의 범위를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으로 확장하며 더 깊은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가 전국구로 향하는 광활해진 로케이션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시즌 1과 비교해 이번 시즌 2는 인천, 대전, 원주 등 대한민국 곳곳을 배경으로 더 스펙터클한 4시간 버티기 미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사할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각종 재난 속 더 리얼하고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다시 뭉친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린 리얼 존버라이어티다. 오는 6월 디즈니+에서 전격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으려다 발설" 배우 허정민, 드라마 강제 하차에 분노
- 출연료 9억 못받은 송지효, 사비 털어 임금체불 직원 챙겼다
- 송혜교·한소희, '자백의 대가' 출연 안 한다
- '한가인 남편' 연정훈 "결혼식장 다 부서지고 유리 깨져"
- 류승범, '유퀴즈'서 10세 연하 아내 언급…홀연 외국 떠난 이유
- 트로트 가수 해수, 사망...장윤정 "너무 아픈 이별" 애도 [종합]
- 최성국, 아빠 된다…24세 연하 아내 임신
- 마마무 화사, 대학축제 퍼포먼스 선정성 논란... 왜?
- 서인영 "결혼 생활 아리송해…신혼여행 취소" ('걸환장')
- 미스코리아 녹원회 바자회 개최... 김성령·이혜원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