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vs이용진, 극과극 여행 스타일 “홍콩서 비행기 놓쳐”(결혼 말고 동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혁과 이용진이 극과 극 스타일의 여행 썰을 떠올린다.
5월 19일 방송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비혼&비출산 커플 도경학&이은제가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한다.
도경학은 그동안 여행다운 여행을 가지 못했던 여자친구를 위해 1박 2일 오사카 여행을 선물로 준비했다.
여행 생각에 들뜬 이은제는 짐을 챙기기 시작했지만, 도경학은 가만히 앉아 "내 여권 있지?"라며 말로만 여행을 준비해 이은제를 답답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수혁과 이용진이 극과 극 스타일의 여행 썰을 떠올린다.
5월 19일 방송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비혼&비출산 커플 도경학&이은제가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한다.
도경학은 그동안 여행다운 여행을 가지 못했던 여자친구를 위해 1박 2일 오사카 여행을 선물로 준비했다. 여행 생각에 들뜬 이은제는 짐을 챙기기 시작했지만, 도경학은 가만히 앉아 “내 여권 있지?”라며 말로만 여행을 준비해 이은제를 답답하게 만들었다. 여행 계획을 짜면서도 즉흥형(P)인 도경학과 계획형(J)인 이은제는 계속해서 부딪히기 시작했다.
입으로만 준비를 하는 도경학에 한혜진은 “저럴 거면 짐 싸지 말고 여권, 지갑, 핸드폰 딱 세 개만 들고 가는 것도 방법이다”라며 즉흥형 여행법을 제안했다. 이에 이용진은 “그것도 좋다. 가서 옷 사면 된다”라며 공감했고, 아이키도 신선한 아이디어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나 이수혁은 “1박 2일 짐이나 일주일치 짐이나 거의 비슷하다. 가서 없는 것보단 나으니까…”라며 ‘파워 J’의 모습을 보였다.
계획적인 성격의 이수혁은 “출장이 3박 4일이 넘어가면 캐리어가 한 3일 전부터 거실에 있다. 일단 보부상처럼 다 챙겨가야 한다”라며 꼼꼼함을 자랑했다. 반면 ‘즉흥형 대표’ 이용진은 “홍콩에 같이 여행간 개그맨들이 다 즉흥형(P)이었다. 돌아올 때 비행기 놓쳤다. 좀 기다려줄 줄 알았는데 얄짤 없이 비행기가 떠나갔다”라며 이수혁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NO 계획’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과 같은 ‘즉흥형’ 한혜진마저도 “엉망이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한편 예고에서는 공항에 있던 이은제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달라도 너무 다른 여행 스타일로 티격태격 중인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1박 2일의 해외 여행을 즐겁게 마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미주 “아파서 43㎏까지 빠져, 걱정한 유재석이 닭가슴살 보내줘”(옥문아)
- 연예계 떠난 기자 조정린, 11년 만 ‘강심장리그’로 예능 컴백
- ‘38kg 감량’ 김신영 “팔 다친 후 운동 못해 지방 차올라”(정희)
- “女 공채 최초” 서민재, 대기업 갓생러였는데…♥남태현과 필로폰 혐의
- “제발 거짓말 좀 하지마” 허정민, 고규필과 캐스팅 갑질 폭로→분노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