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츠'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4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44.9만주를 순매수했다.
하지만 기관은 67.3만주를 순매도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9.4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4만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44.9만주를 순매수했다. 하지만 기관은 67.3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9.9%, 70.0%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9.4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후 2시 1500원에 1만주 사세요"…카톡 뜨자 상한가 직행
- '네이버 로고 사라졌다' 모바일 따라간 PC화면…이용자 반응은
- 금감원 시험 겹치자 '쌍둥이 형' 보냈다…한은 신입의 최후 [강진규의 BOK워치]
- "노태북 성능 미쳤네"…삼성 경영진, 줄줄이 2030 셀럽 등극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자필유언장 남기고 사망한 아버지, 상속 제외된 자녀의 대처법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포토] 미주, '우월한 비율 뽐내며~'
- "진보는 돈 벌면 안 되나, 힘내라!"…김남국 두둔한 신부
- 닭발 좋아한다던 조민…유튜브 구독자 8만명 넘었다
- '아이돌 출신 가수' 남태현, 필로폰 투약 혐의 구속 영장
- 상여금 상위 0.1% 직장인, 1년간 보너스로만 7억 받았다